카수엘라(감바스) 만들어 봤습니다;;

요리/양식|2017. 3. 20. 10:35

나혼자 산다 TV프로그램에서

박나래씨가 만들어 먹었던 감바스 (카수엘라)를 만들어 봤어요 ㅎ

생각보다 간단히 만들어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이네요~ !!!

 

재료 사러 갑니다..

이마트에 손질새우를 200g 정도가 5,000원 정도 하네요.. 이거 두팩 사서 만들어 봤습니다.

파프리카도 넣는 분이 있어서 파프리카와, 마늘, 페페론치노도 같이 샀습니다.

 

감바스 만드는법

 - 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두릅니다. (재료가 반쯤 잠길수 있어야 돼요...)

 - 편으로 썰어둔 마늘을 넉넉히 넣고, 중불로 가열합니다.

 - 가열하다 보면 마늘이 노릇하게 익기 시작합니다

 - 그때 새우와, 페페론치노를 넣습니다. (새우는 금방 익어요... 그리고 저는 다진 파프리카도 넣었어요)

 - 새우색이 변하면 소금간으로 하고, 마지막으로 파슬리를 넣어 바게트를 곁들여 먹습니다.

  (새우는 물기를 확실히 제거 해주셔야 돼요.. 안드러면 기름 튀고 난리 납니다)

 

집에 스리라차 소스가 있어서 찍어 먹어 봤는데 괜찮네요 ㅎㅎ

 

 

댓글()